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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2020-03-31

10.7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10.7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를 확인하실 시간입니다.

지난 패치에 적용된 갤럭시는 순조롭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가장 눈여겨볼 부분은 새로운 체계의 도입입니다. 고유의 규칙을 가진 세 개의 새로운 '은하계'가 등장하며 이로 인해 이미 입증된 전술을 변경하고 이에 적응해야 할 것입니다.

밸런스 변경사항으로는 5단계 챔피언의 위력이 약간 하향됩니다. 5단계 챔피언은 강력한 위력을 발휘해야 하며 변경사항이 적용돼도 여전히 강력하겠지만, 현재는 팀의 지원이 없을 때도 너무 강력합니다(특히 갱플랭크). 암흑의 별 계열 효과가 더 일관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조정되기 때문에 암흑의 별이 가진 힘을 주의할 필요가 생겼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제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챔피언들이 플레이어와 함께 승리를 축하한다는 점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 노트를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결투장에서 뵙겠습니다!
블레이크 "Riot Beernana" 에드워즈

패치 하이라이트

체계

은하계 체계

은하계 체계가 갤럭시에 적용됩니다! 이제부터 모든 전략적 팀 전투 게임은 다음 중 하나의 효과가 적용된 상태 또는 어떤 효과도 적용되지 않은 상태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의 갤럭시 아이콘을 클릭하면 모든 은하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니코의 세계: 모든 플레이어가 니코의 도움 2개를 가지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 라일락 성운: 첫 공동 선택 라운드에 4단계 챔피언만 등장합니다.
  • 성장기 전설이 은하계: 꼬마 전설이의 크기가 커지며 시작 체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기타 체계 조정

  • 8레벨일 때 챔피언 단계별 상점 등장 확률: 13/20/35/25/7% ⇒ 14/20/35/25/6%
  • 챔피언 조합 시 튕겨 나가는 아이템을 결정할 때 공동 선택으로 획득한 챔피언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결투장에 있는 챔피언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보다 우선으로 튕겨 나갑니다.
  • "특별한" 공동 선택 라운드가 등장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 각 라운드 전 주어지는 5초의 추가 준비시간이 삭제됩니다. 제한 시간이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특성

  • 검사 효과 발동 확률: 30%/55% ⇒ 30%/60%
  • 싸움꾼 체력: 300/750 ⇒ 300/700
  • 시공간 공격 속도: 15%/35%/65% ⇒ 15%/35%/75%
  • (업데이트) 암흑의 별: 암흑의 별 챔피언이 죽으면 모든 아군 암흑의 별 챔피언의 공격력 및 주문력이 +25 (3), +35 (6) 증가합니다.
  • (업데이트) 마나 약탈자 업데이트: (2) 마나 약탈자의 공격이 대상의 다음 스킬 마나 소모량을 40% 증가시킵니다. 마나 약탈자 (4) 효과가 삭제됩니다.
  • 신비술사 추가 마법 저항력: 30/120 ⇒ 35/105
  • 저격수 추가 피해량: 12% ⇒ 15%

챔피언

1단계 챔피언

  • 케이틀린 스킬 사용 시간: 1.5초 ⇒ 1.1초
  • 케이틀린이 스킬을 사용한 다음 다시 공격을 시작할 때까지 걸리는 시간이 감소합니다.
  • 자야 공격 속도: 0.75 ⇒ 0.8
  • 직스 최대 마나: 40 ⇒ 45
  • 조이 전투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90/120 ⇒ 70/100
  • 조이 스킬 피해량: 150/225/300 ⇒ 150/225/400

2단계 챔피언

  • 다리우스 체력: 650 ⇒ 750
  • 신 짜오 최대 마나: 50 ⇒ 60
  • 신 짜오 스킬 피해량: 175/250/350 ⇒ 200/275/375

3단계 챔피언

  • 이즈리얼 전투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60/120 ⇒ 50/125
  • 이즈리얼 스킬 피해량: 250/350/700 ⇒ 200/300/600
  • 카사딘 최대 마나: 100 ⇒ 80
  • 샤코 스킬 추가 피해량: 250%/325%/450% ⇒ 250%/325%/400%

4단계 챔피언

  • 소라카 최대 마나: 150 ⇒ 125
  • 소라카 스킬 회복량: 300/450/2000 ⇒ 350/500/2000
  • 벨코즈 최대 마나: 80 ⇒ 70
  • 오공 체력: 850 ⇒ 950

5단계 챔피언

  • 아우렐리온 솔 스킬 피해량: 120/175/750 ⇒ 100/150/750
  • 아우렐리온 솔의 전투기가 적과의 거리와 상관없이 무작위로 적을 공격합니다.
  • 에코 스킬 피해량: 250/450/2000 ⇒ 225/400/2000
  • 갱플랭크 전투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50/150 ⇒ 75/175
  • 갱플랭크 스킬 피해량: 650/850/9001 ⇒ 450/600/9001
  • 룰루 공격 속도: 0.85 ⇒ 0.8

미스 포츈

  • 공격 속도: 1.1 ⇒ 1.0
  • 마나: 50/150 ⇒ 75/175
  • 스킬 피해량: 70%/90%/999% ⇒ 60%/80%/999%

아이템

  • 모렐로노미콘 및 붉은 덩굴정령 불태우기 피해량: 30% ⇒ 27%
  • 스태틱의 단검 피해량: 75 ⇒ 80
  • 워모그의 갑옷 체력 재생량: 4% ⇒ 5%

기타

  • 에코, 이렐리아 ,루시안 및 신 짜오 스킬 효과의 일부로 발동하는 기본 공격이 스태틱의 단검, 구인수의 격노검 및 루난의 허리케인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 이제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챔피언들이 함께 승리를 축하합니다.
  • 그레이브즈의 일러스트가 게임 내 모델링과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됩니다.

버그 수정

  • 이제 정의의 손길 회복량이 주문력에 비례해 증가하지 않습니다.
  • 이제 반군 보호막 흡수량이 주문력에 비례해 증가하지 않습니다.
  • 루시안의 끈질긴 추격으로 강화된 기본 공격이 총잡이 특성의 기본 공격 횟수 계산 시 포함됩니다.
  • 미스 포츈이 쌍권총 난사를 사용할 때 스킬 범위에 적이 없어도 방향을 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수호 천사 효과로 부활한 아우렐리온 솔이 아무것도 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샤코의 스킬 툴팁을 이해하기 쉽게 변경했습니다. 샤코가 스킬을 사용하면 항상 치명타가 적용되며,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조이의 스킬 툴팁에 마법 피해를 입힌다는 내용을 넣었습니다.
  • 뽀삐의 스킬 툴팁에 마법 피해를 입힌다는 내용을 넣었습니다.
  • 마법공학 총검을 보유하고 있을 때 보호막에 피해를 입혀도 체력이 회복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우주 해적이 무적 상태인 피오라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가할수 있는 공격 시 골드가 생성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

  • 모바일 기기의 키보드 작동 방식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실제 사용 시 큰 차이는 없지만 미세하게 이전보다 더 나아진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시 발생하는 알 수 없는 계정 오류를 파악하고 해결했습니다. 오류야 사라져라!
  • 이제 완료할 수 있는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완료된 임무 목록 대신 귀여운 꼬마 펭구 친구가 나타납니다.
  • 이제 적 사라짐! 신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른 어떤 신호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신호가 필요 없는 게임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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