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파트너로 함께합니다

액스(AXE®)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었다는 연이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세계 최고의 남성 향수 브랜드 액스는 수년간 지속될 이번 e스포츠 후원을 통해 이제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
월드 챔피언십, 올스타전 등 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 e스포츠 이벤트의 남성 그루밍 부문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액스가 72앤드서니(72andSunny) 암스테르담과 기획한 완전 통합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부터 바로 시작됩니다.


액스 게이밍(AXE Gaming)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선수와 팬 모두에게 더욱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장려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은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와 커뮤니티를 축하해줄
액스 게이밍을 대회 현장, 방송, 매장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됩니다.


액스의 가우라브 레이징하니(Gaurav Raisinghani) 글로벌 디렉터는 “액스는 오래전부터 음악, 스포츠,
문화에 걸쳐 폭넓게 젊은 세대의 열정을 지지해왔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 e스포츠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커뮤니티를 위해 가치를
창출하고, 팬 여러분이 게임 안에서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자신의 열정과 능력을 대담하게 드러내고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장려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액스는 유니레버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상징적인 브랜드입니다. 유니레버는 보유 브랜드를 통해
포뮬러 원의 로킷 윌리엄스 레이싱, NCAA(전미 대학 체육 협회),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라리가,
시티 풋볼 그룹, 첼시 FC, CA 보카 주니어스, CA 리버 플레이트 등을 포함한 전 세계 수많은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나즈 알레타하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및 사업 개발 총괄은 “유니레버의 액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유수의 e스포츠 대회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액스는 개성을 존중하고, 자신감을
북돋아 주고, 우리와 마찬가지로 e스포츠에 대해 열정적인 브랜드다. 이러한 성향이 액스가 보유한 주요
전통 및 신흥 스포츠에서의 브랜드 액티베이션 전문성과 만나면 팬 여러분의 경험이 향상되리라고 굳게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액스는 게임이 자신감 있는 자기표현과 남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수많은 방법으로 활용된다는 사실을
지지하기 위해 작년 액스 게이밍을 선보였습니다. 처음으로 e스포츠 리그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 액스는
루이 비통, 마스터카드, 에일리언웨어, 스테이트팜, 시크릿랩, 오포, 레드불 등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정상급 파트너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챔피언스 | 플레이오프 2R2019.08.25 17:00

DAMWON Gaming
1경기
VS
SKT T1

챔피언스 | 결승전2019.08.31 16:00

Griffin
1경기
VS
SKT T1

경기일정 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