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글로벌 파트너로 함께합니다

오포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첫 번째 글로벌 스마트폰 파트너로 함께합니다.


오늘은 오포(OPPO)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첫 번째 글로벌 스마트폰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24년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독점 글로벌 스마트폰 파트너가 되어줄 오포는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 올스타전, 월드 챔피언십 등 3개의 연례 국제 대회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를 일 년 내내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포는 2019 월드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아래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연중 최대 e스포츠
대회를 시청하는 경험에 생생함을 더해주고자 합니다.


    • MVP 시상: 오포는 월드 챔피언십과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에서 MVP 시상을 진행할 첫 글로벌
        파트너로서 시즌 중 가장 결정적인 경기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축하를 전해주게 됩니다.
    • 오포 캠 (Oppo Cam): “오포 캠”은 월드 챔피언십 생중계를 시청하시는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
        여러분이 e스포츠 시즌의 최고 대회를 더 생생하게 경험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오포의 독보적인
        스마트폰 카메라 기술을 활용해 현장에서 진행되는 코스튬 플레이 부터 비하인드 신까지, 전 세계 팬
        여러분께 대회 실황을 생동감 있게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 협곡 출격을 환영합니다: 월드 챔피언십 진출이 처음인 팀에 대한 오포의 집중 분석을 통해 차세대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징 스타, 맹활약이 기대되는 언더독, 가장 위협적인 다크호스 등에 대한 정보를
        낱낱이 들여다보실 수 있게 됩니다.
    • 직관 이벤트: 오포는 월드 챔피언십이나 올스타전 또는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에서 비하인드 신을
        포함한 직관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윔블던, FC바르셀로나, 국제 크리켓 평의회 (International Cricket Council) 등
오포의 정상급 스포츠 파트너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오포는 마스터카드,
스테이트팜, 에일리언웨어, 시크릿랩, 루이 비통 등 최고 수준의 파트너와 같이 급성장하는 글로벌 e스포츠
시장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브라이언 쉔 오포 부사장 겸 글로벌 마케팅 총괄은 “e스포츠는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스포츠이며
최근 들어 리그 오브 레전드는 많은 젊은이의 라이프스타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며, “오포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로, 주고객층인 젊은 세대와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은 라이엇 게임즈와 오포 양사에 있어 큰
의미를 지니며, 이를 통해 젊은 세대와 함께하며 유대를 계속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오포는 획기적인 이번 파트너십으로 e스포츠 리그에 첫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파인드와 리노 시리즈를
필두로 다양한 스마트 기기 제품군을 보유한 오포는 오포 클라우드와 오포+ 같은 온라인 서비스와 컬러OS
운영체제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포는 출범 10년 만에 세계 4대 스마트폰 브랜드의 반열에 올랐으며 5G
기술 개발 영역에서 꾸준히 스마트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나즈 알레타하 라이엇 게임즈 글로벌 e스포츠 사업 개발 및 파트너십 총괄은 “오포의 모든 행보는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헌신을 기반으로 하며, 이러한 개척 정신을 지닌 오포가 우리의 세계적인 스포츠 및 팬층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오포의 첫 e스포츠 파트너가 되었다는
점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영향력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증거이며, 상호 협력하에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와 팬, 게임에 대한 애정을 기리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오포의 게임 센터는 9천 개의 게임에 걸쳐 1억 3천만 명이 넘는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독보적인 규모의
플랫폼입니다. 오포는 4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며 세계 각지에 위치한 6개의 연구소와
4개의 연구 개발 센터, 런던 소재 국제 디자인 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 | 플레이오프 2R2019.08.25 17:00

DAMWON Gaming
1경기
VS
SKT T1

챔피언스 | 결승전2019.08.31 16:00

Griffin
1경기
VS
SKT T1

경기일정 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