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 유니버스 패치 노트

안녕하세요! 이번엔 데마시아에서 고개를 돌려 약간 어두울지도 모르는 그림자 군도를 살펴봅니다.

쓰레쉬와 칼리스타의 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다리우스와 자이라의 새로운 단편소설도 추가되었죠. 또한 그림자 군도를 재조명하면서 헤카림과 칼리스타의 배경 이야기도 업데이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니버스 웹사이트와 LoL 디스플레이 앱에 적용된 업데이트 몇 가지를 공유 드립니다.
앞으로도 유니버스 패치 노트를 통해 두 플랫폼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언제나처럼 유니버스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단편소설



신규남겨진 메아리

- 앤서니 레이놀즈
쓰레쉬가 고개를 저으며 웃었다. "우린 필멸자들이 태초부터 간절히 바라던 '영생'을 얻었잖나."

쓰레쉬, 칼리스타, 그림자 군도

챔피언 단편 소설

신규겨울봉우리로 가는 길

- 로라 미솃
"녹서스인에게 퇴각은 없다. 오직 승리만 있을 뿐. 우리는 녹서스에 대항한 놈들을 산산조각 낸다."

다리우스, 녹서스

신규꽃에 묻히다

- 매튜 던
"끝없이 자라나는 정원으로 들어오렴..." 줄기와 꽃잎을 통해 자이라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죽음이 피어나고 있어. 그 찬란함을 놓치고 싶지 않지?"

자이라, 쿠만그라, 정글

배경 이야기 업데이트

헤카림: 배경 이야기 업데이트

저들의 대열을 무너뜨리고 가차 없이 추격하라. 산 자들을 짓밟고 놈들의 두려움을 먹어 치워라.

헤카림, 그림자 군도, 배경 이야기

칼리스타: 배경 이야기 업데이트

비겁한 배신자 족속들... 각오해라. 우리의 증오가 타오른다.

칼리스타, 그림자 군도, 배경 이야기

코믹

애쉬: 전쟁의 어머니

- 오딘 오스틴 샤퍼

애쉬: 전쟁의 어머니가 마지막 편까지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애쉬가 어떻게 아바로사 부족의 전쟁의 어머니가 되었는지 지금 유니버스 페이지에서 1편부터 모두 확인해 보세요!

애쉬, 세주아니, 프렐요드, 코믹

유니버스 업데이트

유니버스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편의성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니버스 패치 노트를 통해 유니버스 웹사이트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 유니버스의 '지역' 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각 지역 페이지에서 새롭게 추가된 아트와 함께 해당 지역과 챔피언에 관련된 스토리를 더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LoL 디스플레이도 개편되었습니다.
    • 새로운 '시네마틱' 콜렉션에 시네마틱 이미지들이 추가되었습니다.
    • 지역 페이지 개편을 통해 유니버스에 추가된 모든 이미지가 LoL 디스플레이에 추가되었습니다.
Tag

2019-04-1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