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업데이트 - 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한때 룬테라의 종말을 예고한 타락한 신의 전사 아트록스와 그의 일족은 수 세기 동안 고대 무기에
봉인된 채 갇혀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대는 바뀌었죠.
 
다르킨의 검, 아트록스는 이전의 잔혹한 모습을 닮은 육체를 차지했고, 이제 세상의 종말과 오랫동안
기다려온 복수를 열망합니다.
 
바로, 완전한 소멸을…


[자세히 보기]

Tag

2018-06-13

목록

  • 초보QWER

    초보QWER 2018-06-29 19:05

    이렇게 패치를 해버릴거같으면 차라리 리메이크 안하는게 더 나았을듯
    리메이크 전은 정글가면 2렙 솔용도 가능하고 공속 흡혈 가거나 치명 가서 궁쓰고 최대사거리부분에서 평타 때리면서 딜 박으면 한타 이기는 구도로 갈수있도록 하는건데 패치를 다시하든 리메이크를 취소하든 하는게 젤 나을듯
  • vwvwvvwvwvvvwvwv

    vwvwvvwvwvvvwvwv 2018-06-28 22:08

    롤백하든지 챔프 스킨 전액환불하든지 하삼
    애초에 이딴거면 안샀지
  • 오늘도 나플나플

    오늘도 나플나플 2018-06-24 18:41

    딱히 리메이크 할 필요는 없었고.. 스킬버프만 적당히 했으면 완벽한 챔이였는데.. 뭔가 아쉽네요.. (일러는 좋은데
  • 알키몬드

    알키몬드 2018-06-19 12:51

    ㅠㅠ 이제 룬때메 막 고인에서 나오려는 애를 왜 건들여요 ㅠㅠ 너무 좋은데 챔피언 ㅜㅜ 이젠 큐에어본 못맞추면 쓸모 없어졌어요 ㅜㅠㅜㅠ 도주기도 큐보다 않좋은거 같아요 ㅠㅠ
  • 점멸의 표본

    점멸의 표본 2018-06-17 10:55

    다시 롤백했으면... 좋은 애를 왜 리메이크 하려그래
  • Des진

    Des진 2018-06-16 17:59

    리메이크 언제 본섭에 나오져..?
  • 백현민

    백현민 2018-06-14 22:56

    아트록스도 리멬먹는데 트린은...
  • 0x21

    0x21 2018-06-14 15:33

    인게임 살펴보니 DOTA2 에서 스벤과 매우 흡사한데 일단 악마이고 버서커까지는 좋은데 궁극기로 거창한 날개 다는건 매우 실수한 부분이 아닌가 싶은... 아트록스의 본체는 검인데 기존 리메이크 이전의 컨셉과 같이 단순한 검이 아닌 살아 움직이는 유연연함을 보이는 컨셉에 지금의 심장을 상징하는 부분적 추가 비쥬얼 업데이트만 이루어졌어야 적합하다 생각드는 부분입니다. 아트록스는 검이며 심이장이고
    라아스트는 낫이며 눈인데 바루스는? 다음 다르킨은?
  • GM페르난도

    GM페르난도 2018-06-13 23:55

    컨셉이 부활한 악마 컨셉에서 그냥 완전 버서커느낌으로 바뀐거같음
    • 0x21

      0x21 2018-06-14 15:22

      삭제된 댓글입니다
  • Top Wickd

    Top Wickd 2018-06-13 20:06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