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토론장 : 주제와 관계없이 자유롭게 토론하세요 목록

PHyunseo

none

PHyunseo

2019/01/12 12:47 조회수 : 439

게임가드 충돌이 유저 죄냐? 무책임한 운영진 ㅈ같다

업데이트 할 때마다 게임로딩화면들가면 게임가드 충돌때매 게임 들어가지도 못하고

그거때매 탈주되고 경고먹고 패널티 먹고 롤다시깔고 업데이트하고 탈주되고 강화된 패널티먹고

프로그래밍 충돌이나면 찾아서 고칠생각을 해야지 매번 이것때매 문의하면 말만 죄송하다고하고

알아서 패널티 풀어서 게임하란다 무슨^6ㅣ발 매번 패널티 먹어서 20분기다리고 5판하는게

금방될일이냐 ㅈ같은거  롤만한 7번은 다시지웟다 깔고 패널티만 20분 5판을 6번은 왕복한거 같다 ㅡㅡ



이동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댓글 : 4
  • none

    리신뺏기면던짐

    리신뺏기면던짐 report 2019/01/12 12:52

    이놈들은 개선할 생각이 없는 애들임

  • none

    약빤뚱이

    약빤뚱이 report 2019/01/12 12:52

    저도 그래서 문의 넣었는데 그런거 가지고 패널티 안풀어주나요?

     

    • none

      PHyunseo

      PHyunseo report 2019/01/12 12:57

      안녕하세요. 소환사님 

      [GM] 뽀삐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문의는 잘 받아보았습니다.

       

      정상적으로 게임이 진행되지 않으며 재접속이 불가능한 문제를 겪으셔서 문의해주셨는데요.

      먼저 소환사님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만, 문제가 발생하여 게임에서 탈주하게 되어 불이익이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았으나 정말 안타깝게도 별도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이점 소환사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다만,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여 불편을 다시 겪으시지 않도록 

      몇 가지 발생의 원인으로 추측되는 내용들이 있어 그에 대해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는 소환사 여러분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 및 공정한 경쟁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여러 가지 시스템이나 장비적인 개선뿐 아니라 부정행위 프로그램 방지 기능과

      같은 장치들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내용들을 반영하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게임에 진입하지 못하거나 

      게임 시작 직후 비정상적으로 게임이 종료되는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저희도 이를 개선하여 소환사님께서 별도로 신경 쓰지 않으시더라도

      자연스럽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담당 부서를 통해 문제의 검증과 개선을 위한 작업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문제가 완벽하게 해결될 때까지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소환사님께 작은 협조를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들은 간헐적으로 동시에 구동 중인 프로그램과의 충돌이 발생하거나 사용 중인

      윈도우 버전이 낮을 경우에도 오작동할 있으며 윈도우 XP와 같은 현재 보안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는 윈도우나 윈도우 10 인사이더 프리뷰 버전과 같은 테스트 빌드의 윈도우를 사용하실 경우에도

      예상치 못했던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고려해주시길 부탁드려요.

       

      추가적으로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동시에 구동 중인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발생한

      문제일 가능성도 있으므로 우선 작업 관리자를 통해 실제 사용하지 않는 프로세스를 종료해 주시기

      바라며 사용 중인 윈도우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바이러스 검사 및 게임 클라이언트 복구 작업

      역시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 후에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충돌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아래의 프로그램들을 종료한 상태에서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안 프로그램(바이러스, 멀웨어 등 방지 프로그램)

         ●  게임 내 오버레이 프로그램(Steam, Discord, TeamSpeak, Overwolf, ASUS Sonic Radar 등)

         ●  스트리밍 프로그램(XSplit, OBS, Raptr 등)

         ●  영상 캡처 프로그램(Fraps, ShadowPlay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했던 점 다시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조속히 겪으시는 문제가 해결되어 즐겁게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후에도 혹여 리그 오브 레전드 이용 중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불편을 겪으셨다면

      언제라도 1:1 문의를 통해 저희를 찾아주시길 부탁드려요.

       

      [GM] 뽀삐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러고 끝이요 ^^

      up0

    • none

      런닝러너

      런닝러너 report 2019/01/12 17:54

      개 씹인정 ㅋㅋㅋㅋ 6개월 전? 정도 부터 이거 뜨기시작햇는데 캡쳐해서 보내고 뭔 별별것들을 다해줘도 저답변만 5번 받음 ㅋㅋㅋ

      up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