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 팁과 노하우에 대해 남겨주세요. 목록

ghdalsrl

bronze

ghdalsrl

2019/01/29 10:07 조회수 : 5,229

꿀팁입니다. 들어오세요 안보면 손해(?)!

안녕하세요  ghdalsrl 입니다 오늘은 여러 꿀팁을 거져왔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으니 몇가지만 참고해주시길...

그럼 시작합니다

 

 

 

개꿀팁 :  1.카밀궁은 못피합니다 하지만 막을수는 있어여 막는 방법알려드릴께여

               모르가나e  존야의 모레시계  헤르메스의 장식띠 피오라 응수 (가능?)(타이밍은 생명입니다)로 씹을수있습니다

             2.듀토리얼하면 경험치줌 ㅋㅋㅋ

              3.차단 기능 활성화

             4. 마스터 이의 궁 페시브는  적을 처치하거나 킬을 먹으면 제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5.마스터 이의w는 e와r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시켜주고 포탑에 맞을떼 타이밍 잘 맞으면 피해가 반으로 쭐어듭니다

              6. 파이크 빡친다고여? 그것도 궁이? 그럼 죽지 않는 방법알려드릴께여

                 제드w 르블랑 w 존야 등의 이동기나 무적으로 막을수있어여

               7. 아트가 빡친분들 궁빼는 방법 알려드림(그다지 효율적이진 않아여)주의 :매우 개쓸모

                  힐있는 챔(트린다이머, 초가스 ,나서스)가능

                 딸피의 유혹으로 어그로 끌어서 포탑으로 끌으삼

                 그뒤에 궁빠지면 힐로 피채우고 죽이삼

               8.럭스궁은 야스오 장막에 안막혀요

               9.트페가 궁꼿음 스킬 다쓰세요

               10. 팀운땜에 빡치는데 오브젝트는 상대가 다 가져가고 ㅈㄱ차이 라는 소리 많이 들으실텐데

                   드레곤이나 바론에 와드밖음 부시기가 어려워요 그러니 어느정도 막을수있겠죠(시아관리는 필수!)

              11. 개꿀팁 알아왔습니다 실험결과상

                    거대한 히드라와 굷주린 히드라 두개를 같이사면 굷주린히드라만 발동이되는데요

                   거대한히드라를 눌르면 거대한히드라와 함께 발동이됩니다

                 그러니깐 영리한사냥꾼과 잘 맞는다는 뜻이죠!

                (이실험은 트페실험과 빙결실험을 실페로 만들어진 글입니다(11번)

                  (단 제사용대기시간은 쓴 아이템의 제사용대기시간으로발동됩니다)

                12. 댓글에서 떠온겁니다

                       포탑 투사체가 마이에게올때 타이밍 노려서 명상쓰면 피해량 4배 줄어든디요

            13. 이건 드릅게 어려운건데 사실 스킬콤보에 들어가야하지만 귀찮으니 여따쓰죠

                 야스오 eq플 개어렵 하지만 스킬 예약된다고들음 

                 생각보다는 쉬움 도전해보삼요

 

 

 

스킬연개 : 라칸 w점은 불가능합니다

아리궁, 말파이트궁을 벽에대고 시전하면 속도가 2배가된다는 것

사이온 궁은 포탑에도 피해가 들어갑니다  사거리가 늘어날수록 더많이 피해가 들어갑니다

헤카림과 고속연사포의 콤비 :  헤카림e는 사거리가 늘어납니다(시간이 늘어날수록)그런데 여기서 고속연사포의 기본지속효과(사거리가늘어난다)가 같이 발동되면 엄청난 사거리로 갱킹을 쉽게할수있다는겁니다!

제드는  rwqe점(점멸)점(점화) 몰(몰락한 왕의검) 쓰고 평타떼리면 처지!

스오는 q q eqwr점(점화)평평 해야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 회오리eq가 중요함 가까이에서 띄우면 반응하기 어렵기떼문에 그게 중요하고w 왜쓰냐? w는 궁 발동할떼 공격하는 것을 막기위함(?)입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보시면 추천이나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ps : 오타나 잘못된점 있으면 댓글로 써주시고여 좋아여 눌러주삼 제발 쫌

      그리고 다른글도 많이 봐주세요 ^^;;

 



이동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댓글 : 15
  • non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8/04/19 17:11

    컴퓨터 상황떼문에 글이 많이 틀렸을수도있으니 지적좀 해주세요~

  • none

    옴마니반메홈v

    옴마니반메홈v report 2018/06/04 18:09

    정말 좋은 글이군요 물론 읽진 않았읍니다

    • non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8/06/09 16:47

      ㅋㅋ 읽진않았지만 댓글 남겨주시고 여기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up0

    • non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8/06/09 17:15

      개꿀팁 하나더 말해줌 파이크 궁 뽑힘 제드, 르블랑 아리등 이동기가 있는쳄이 이동기 스킬을 쓰면 피할수있다는것

      up0

  • none

    시티오브드림

    시티오브드림 report 2018/06/09 17:51

    맨날 욕하다가 정지됫는데 억울하다고 징징대는글보다 훨씬 유익한글이네요 ㅋㅋ

    • bronz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8/06/21 21:50

      ㄳ합니다!

      다음부터 더 노력하겠습니다!

      up0

  • bronz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8/06/21 21:53

    이게 젤로 댓글많은거다

    기록세움 ㅋㅋ

  • none

    잘하면즐겜러

    잘하면즐겜러 report 2018/07/17 11:21

    녹턴 궁쓰는동안은 팀원 체력바가 그대로 아 닌가요? 제가 알기로는 녹턴 궁극기 도중에는 체력바가 고정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확인 부탁 드립니다 ㅎ

    • bronz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8/07/30 19:12

      제가 해보니깐

      님말이 맞어여 ㅋㅋ 삭제하겠습니다 ㅋㅋ

      up0

  • bronz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8/10/13 23:19

    내글 아직도있어?

  • bronz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8/10/15 14:15

    좋아요다!

  • none

    YSBTH

    YSBTH report 2019/01/13 19:10

    마이 꿀팁 또있음

    포탑 투사체가 마이한테 딱 올때 명상을 썻다 바로 풀면 4배 정도 줄음 개꿀 버그

     

    • bronz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9/01/29 10:01

      오 감사합니다 글에 옮기겠습니당~~~~~~~~~

      up0

  • none

    초록나무

    초록나무 report 2019/01/25 21:08

    어머! 이건 꼭 봐야해!

    • bronz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9/01/29 10:08

      어머! 이건 꼭 좋아요를 눌러줘야해!

      up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