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과 문화재청, 온게임넷이 함께한 특별한 공익광고 2014년 09월

멀지 않은 곳에 있지만 그 소중함을 잊기 쉬운 것이 문화유산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때문에 라이엇 게임즈는 2014년 9월과 10월, 2달 여의 기간에 거쳐 우리 문화유산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한 TV 공익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이 공익광고 진행에는 라이엇 게임즈뿐 아니라 한 문화재 한 지킴이 파트너인 문화재청과 LoL e스포츠에 있어 굴지의 파트너인 게임 전문 방송채널 온게임넷이 함께해 더 의미가 깊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공익광고 진행은 세계 최고 권위의 LoL e스포츠 대회인 ‘2014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 기간에 맞춰 준비되어서 정말 많은 게임/ e스포츠 팬들이 접할 수 있었을 것이라 분석됩니다.

광고의 내용 그대로, 우리의 문화유산은 국민 행복을 여는 문화융성의 원천이자 우리의 자부심이라는 점 이번 공익광고 진행을 계기로 모두 한번 더 떠올려봤으면 합니다.